• 0


자주하는질문

게시물 검색
  • 배송

    지정된 날짜/시간대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상품 주문 시 온라인24 홈페이지에서 발송일 지정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발송 날짜/시간대 조정이 필요 한 경우 온라인24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택배 배송의 경우 상품 수령일과 시간대는 배송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: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배송

   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

    죄송합니다. 온라인24에 있는 상품들은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배송

   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상품 배송기간은 제품 재고 유무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-재고가 있는 경우 오후 3시 이전 결제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이후에 결제된 상품은 익일 이후 배송됩니다

    정확한 배송기간 문의는 온라인24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: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배송

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 이후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온라인24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: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배송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업체 및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 상품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  • 상호명 : 네오프랜드(주)대표이사 : 배용대 사업자등록번호 : 106-86-13409 통신판매업신고 : 2017-서울용산-0864 사업자정보확인
  • 대표전화 : 02-713-4449 사업장 주소 :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64길 7-4E-mail : online24@neofriend.co.kr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재택개인정보 책임자이메일 : jtlee@neofriend.co.kr
  • COPYRIGHTⓒ 2014-2023 NEOFRIEND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