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0


자주하는질문

게시물 검색
  • 상품

   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?

    상품별 최대 구매 수량은 상이합니다.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1:1문의 또는
    온라인24 고객센터 : 070-5015-5956 (운영시간 : 10:00~17:00/토,일,공휴일 휴무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상품

    제품에 대한 옵션, 사항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님께서 보고 게신 제품에 대한 내용을
    온라인24 고객센터 : 070-5015-5956 (운영시간 : 10:00~17:00/토,일,공휴일 휴무)
    또는 1:1 문의하기로 적어주시면 확인 후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상품

    상품 번호가 뭔가요?

    해당 제품 페이지에 나와 있는 온라인24 제품 고유 등록번호 입니다.
    물품 문의시 상품번호를 이용하여 말씀 주시면 빠르게 제품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기타

  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 > 고객센터 > 1:1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응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기타

   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온라인24 고객센터는 070-5015-5956 입니다. (운영시간 : 10:00~17:00/토,일,공휴일 휴무)

   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> 1:1 문의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상담을 접수하여 주세요.
  • 이벤트.포인트

   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어떠한 헤택이 있나요?

    구매/후기 할인 이벤트가 적용 된 제품 구매시 제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(포토후기 작성)
    *상품명에 (구매/후기)할인 명시 된 제품
  • 이벤트.포인트

    포인트를 사용하여 주문 후 취소하였습니다. 포인트도 환불이 되나요?

    주문 취소시 온라인24 포인트는 다시 환원됩니다.
  • 이벤트.포인트

    비회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24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.
    이벤트 참여를 원하실 경우,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벤트.포인트

    온라인24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24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24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    취소 신청 접수시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: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불가능합니다. 결제하신 동일 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.
   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은 카드승인내역 취소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 일 경우 :

    1) 초기 불량 시 구입 후 7일 이내에 각 제조사 A/S 센터에 연락하여 불량 여부를 확인해주세요
    2) 제조사에서 불량이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 불량 판정서가 전달됩니다
    3) 구성품을 포함한 제품과 불량 판정서를 판매처에 보내주세요
    4) 제품이 도착하면 불량 확인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

    *불량판정서를 함께 보내주지않으시면 반송 처리됩니다. (배송비 전액 고객부담)

    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일 경우 :

    1)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,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
    2 )반품해주신 제품을 '받은 뒤'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
    3) 구성품의 누락 및 훼손, 포장 개봉 및 훼손이 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
    4) 고객님의 변심에 대한 교환 왕속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이 부담합니다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이 부담합니다.
    (배송비는 상품별 상이 할 수 있으며 섬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)

    단, 구성품의 누락 및 훼손, 포장 개봉 및 훼손이 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온라인24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주문 취소는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취소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 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  • 배송

    지정된 날짜/시간대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상품 주문 시 온라인24 홈페이지에서 발송일 지정 서비스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발송 날짜/시간대 조정이 필요 한 경우 온라인24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택배 배송의 경우 상품 수령일과 시간대는 배송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: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상호명 : 네오프랜드(주)대표이사 : 배용대 사업자등록번호 : 106-86-13409 통신판매업신고 : 2017-서울용산-0864 사업자정보확인
  • 대표전화 : 02-713-4449 사업장 주소 :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64길 7-4E-mail : online24@neofriend.co.kr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재택개인정보 책임자이메일 : jtlee@neofriend.co.kr
  • COPYRIGHTⓒ 2014-2023 NEOFRIEND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