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0


자주하는질문

게시물 검색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는데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온라인24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    취소 신청 접수시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  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

    -온라인24 고객센터 070-5015-5956
    영업시간: 10:00~17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불가능합니다. 결제하신 동일 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.
   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건은 카드승인내역 취소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교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 일 경우 :

    1) 초기 불량 시 구입 후 7일 이내에 각 제조사 A/S 센터에 연락하여 불량 여부를 확인해주세요
    2) 제조사에서 불량이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 불량 판정서가 전달됩니다
    3) 구성품을 포함한 제품과 불량 판정서를 판매처에 보내주세요
    4) 제품이 도착하면 불량 확인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

    *불량판정서를 함께 보내주지않으시면 반송 처리됩니다. (배송비 전액 고객부담)

    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일 경우 :

    1)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,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
    2 )반품해주신 제품을 '받은 뒤'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
    3) 구성품의 누락 및 훼손, 포장 개봉 및 훼손이 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
    4) 고객님의 변심에 대한 교환 왕속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이 부담합니다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일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전액 고객님이 부담합니다.
    (배송비는 상품별 상이 할 수 있으며 섬지역의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)

    단, 구성품의 누락 및 훼손, 포장 개봉 및 훼손이 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반품.교환.환불

  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온라인24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주문 취소는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취소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단, 주문취소는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며 상품 발송이 진행 중인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.
  • 상호명 : 네오프랜드(주)대표이사 : 배용대 사업자등록번호 : 106-86-13409 통신판매업신고 : 2017-서울용산-0864 사업자정보확인
  • 대표전화 : 02-713-4449 사업장 주소 :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64길 7-4E-mail : online24@neofriend.co.kr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이재택개인정보 책임자이메일 : jtlee@neofriend.co.kr
  • COPYRIGHTⓒ 2014-2023 NEOFRIEND CO., LTD. ALL RIGHT RESERVED.